공부일지

락이 없는 인생은 인생이 아니다 ! (연세대 백주년기념관 J열 시야)

peach_h 2023. 7. 1. 15:26

나의 소소한 놀러다닌 근황을 올려보겠다 .

 

 

1. 6월25일에 자우림 윤아언니 솔로콘서트에 갔다왔다.

 

 

가자마자 나의 자리 시야에 감동하였다.

J열 24번 자리 강력추천합니다

완전 정면에 너무 가까이 잘보임 .. !!!

 

 

윤아언니의 솔로 콘서트 감동 그 자체였다..

뭔가 울적하지만 마음에 위로가 되는 !

 

역ㅅㅣ 자우림은 신이야

자우림 완전체 보려고 렛츠락 페스티벌도 예매했다네요.

 

 


 

2. 이번여름 맥주축제 ( 한양대 살곶이공원 )

 

 

바로 어제인 6월 30일에 맥주축제를 갔다왔다 !!

 

 

사람이 엄청 많지 않아서 좋았음

같이 간 동생이 . . 엄청난 꿀자리를 찾아서 바로 앞에서 공연을 볼 수 있었다

 

 

로맨틱펀치 공연을 실제로 처음봤는데

저분은 정말 진짜 락스타시다.

저렇게 야무지게 무대를 할 수가 없다.

정말 저런 사람들이 락스타 하는구나 싶었음 

팬서비스 대단하시다.

 

 

맥주를 안먹는 내가 맥주 축제에 온 몬적 = 국카스텐

 

진챠 멋있다 ㅠ

나는 어제의 기억으로 몇 달을 살아갈 수 있을 것 같다.

너무 재밌고 멋있고

역ㅅㅣ 국카스텐 멋지다

 

 

베이스존 바로 앞이라 사심 가득 담아 찍은 김기범님 . .

이사람이 어떻게 85년생 ?? 

역시 락을하면 나이를 안먹는 것 같음

 

인상깊었던 깃발 ㅋㅋ

계속해서 달려야하는 인생은 힘들지만

락페를 다니며 수명을 늘려간ㄷㅏ !!!!!!!!!!!!!!!!!

락은 최고야

다음은 난지한강공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