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일지

하현우가 제 앞으로 튀어나왔다면 믿으시겠습니까 / 리액트 공부일지 / 일렉조아

peach_h 2023. 7. 16. 21:56

7월 15일 바로 어제

이천에 국카스텐이 왔다 !!!!!!!!!

설봉공원 별빛축제 못참지 ㅋ

바로 달려갔ㄷㅏ

 

 

국카스텐 나오는 시간에 맞춰서 갔더니 앉을 자리는 없어서

사이드에서 그냥 서서 뛰어놀고 즐겼다.

옆에 모르는 여성분이랑 잼민이가 너무 신나게 놀아서

나도 맘껏 뛰어놀 수 있었다 !!

 

 

어쩐지 하현우씨가 이쪽을 자꾸 본다 했더니

우리 셋만 뛰어놀고 있었음 . . .

(그래서 전광판에 나옴..)

여길 보고 있었다니 ~~ 더 재밌다 ㅋ

정말 이뻣던 걱정말아요 그대 무대 .. 조명 그 분위기 모두 너무 감동적 ㅠ

 

 

하지만 가장 감동이였던건

하현우가 바로 내앞으로 튀어나온거 ㅅ..

진챠 심장마비 걸리는 줄 알았다

살다살다 이런날도 오는구나

맥주축제때 손 못잡아서 슬펐는데

그는 정말 . . 멋쟁이야

 


요즘은 리액트 공부를 하고있다 !

프로젝트 기술 스택을 리액트로 정했기 때문

 

근ㄷ ㅔ.. 열심히 보면서 따라하던 강의에서 사용한

API가 맛탱이가 가서

내가 제대로 만들었는지 확인불가다 ^^

그래서 강의 듣기를 때려치기로 했다.

https://peachez-z.github.io/REACT/

 

고양이 가라사대

 

peachez-z.github.io

이게 내가 따라 만들고 배포한 페이지인데 ..

뭐가 안된다.

API 넣으면 404만 뜨고. . 답답함 ㅠ

내일부터는 그냥 다른 강의를 들어야겠다.

 

내일부터는 드디어 프로젝트 개발 기간이다 !

나는 열심히 figma를 만져야 하는데 벌써 너무 신남

재밌을 것 같다 !

끝날 때 까지 재밌게 끝날 수 있길 기도하며 . .

 


새 기타악보를 받았다

숫자를 적어놓은 것은 . .

아직 코드 자리를 못외워서

숫자로 외워서 친다 . .

이번 노래는 내가 엄청 좋아했던 케이온 곡이라 벌써 신난다

하지만 . . 파워코드는 아직 잘 못해서

연습만이 살길이다 !

 

그래도 맨날 기타치고 자니까 스트레스가 풀리는 것 같다 !

현실에서 기타로 도망치기 . .

일렉은 최고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