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일지

렛츠락페스티벌2023 양일 후기 ( 국카스텐 / 자우림 / 이승윤 / 쏜애플 )

peach_h 2023. 9. 5. 20:44

드 디 어

렛츠락 페스티벌 에 갔다왔다

 

첫날엔 기타학원 갔다가 가느라

늦게 도착해서 노브레인 공연할 쯤 도착했다 . . !!!

날씨도 좋고, 하늘이 너무 이뻤다

무대는 너무 신났음 !!!!!!!!!!

 

나는 나의 최애 국카스텐을 보러왔기 때문에 !!!!

이번에 과연 신곡을 보여줄까 하는 기대감에 두근거리며 왔는데

드디어 신곡을 공개한 것이다 . . . 😂

 

 

넋놓고 보다가 후반부터 촬영한 영상

국카스텐 신곡 미리보기.mp4

노래가 너무 홀리해서 놀랬다

국카가 이런 노래를..? 오히려 좋아

나 << 국카스텐 신곡에 목소리 들어간사람됨 ! ! ! 

이번엔 앨범을 꼬오옥 사야겠다.

 

신들린 것처럼 치는 기타

울부짖는 목소리

휘파람 소리

전부 다 너무 좋았다

 

너 무 멋있다 . .

나도 나중에 저기타 사야지. 라고 크게 다짐..

초록색은 진짜 취향아닌데

하현우가 쓰니까 왜케 이뻐보임

 

이렇게 나의 렛츠락 1일차는 감동의 바다로 끝이났다

 

 


본격 2일차 후기

 

 

2일차에는 4-5시쯤가서 어제는 둘러보지 못했던 다른 부스들을 둘러봤다.

플리마켓에가서 가죽 팔찌도 하나했는데

너무 맘에든다 ! 상인분도 너무 친절하셨음

가게 명이 뭐였는지 몰라서 아쉽다 ㅠ ㅠ 또 방문하고 싶다 !!

혹시 아는 분 계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팔찌 또사게..

 

2일차는 비소식과 함께 날이 좀 흐렸다

그래도 . . 너무 신났음

 

 

평소에 노래만 듣던 쏜애플 무대를 직접 보았다.

근ㄷㅔ 보컬이 진짜 잘생긴 것이다. 충격

근데 기타가 진짜 멋있었다..

그렇게 열심히 기타치는 사람 처음봤다

밴드에서 기타를 그렇게 오래 쳐다본건 처음이였다.

나도 저렇게 기타치고싶다.. !!!!!!!!!!11

찔금 찍은 시퍼런봄 영상

내 최애 곡인데 그냥 라이브나 앨범이나 똑같음 

밴드를 하기 위해 태어난 사람들 같다.

 

 

다음은 이승윤님 이였는데

솔직히 노래를 하나도 몰라서

드르렁 일 거라고 생각했는데

무대보고 바로 입덕해버림 . .;;

사람이 그냥 간지덩어리다

왤케 멋지게 노래를 부르는 것임 . .

나의 마음을 훔치려고 ? 하

하루종일 이승윤 노래 듣는 중

정말 이사람 멋지다.

이렇게 멋진 사람이 있다는 걸 왜 아무도 나에게 알려주지 않았지 .

 

 

마지막으로 우리 윤아언냐다 ㅠ

언니 진짜 천사 요정 또 무슨말로 언니를 표현할 수 있을까.. ?

어휘력이 부족한 나는 못하겠다 ..

저 착장에 파란 기타가 날 미치게한다

언니는 진챠 멋있어요

전 언니때매 오래 살 것 같아요 . . .

이번에도 수명 3달 추가되었다

 

내 최애 광견시대 무대

언니를 가까이서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언니는 너무 아름다와요 . .

평생 노래해줘요 언니

그럼 저두 그만치 살아볼게요 . .

 

공연 시간이 모두 끝났지만,

반주 하나 없이 스물다섯 스물하나 불러주고간 것도 너무 감동적이였다.

진챠 언니는 멋진 사람

나도 저렇게 멋진 사람 되어야지.

 

내년에도 렛츠락은 꼭 가야겠따

강력 추천 합니다 ~~~~~~~~~~